Netherlands Online Gambling Proposal for Review by the EC

EC의 검토를위한 네덜란드 온라인 도박 제안

느리지 만 확실하게 결국 언젠가 네덜란드는 합법적 인 온라인 도박을 보게 될 것입니다. 17 개월 전에 RGA (Remote Gambling Act)가 승인 된 후, 네덜란드 관리들은 활동을 관리하기 위해 프레임 워크를 구성했지만 구조의 일부가 몇 번 이상 재 작업되어야했기 때문에 몇 가지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다행 인 것은 모든 사람들이 마침내 언어를 모으고 RGA가 이제 유럽위원회 (EC)로 검토 중이라는 것입니다.

현재 EC가 요청한 변경 사항이나 게임 업계의 대대적 인 블로 백을 제외하고 온라인 게임은 내년 7 월 1 일 네덜란드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게임 혁신 그룹 네덜란드 도박 규제 기관인 캔 스펠 오토 라이트는 1 월 1 일부터 사업자로부터 면허 신청을 받기 시작할 것입니다. 규제 기관은 현재 상황이 바뀌 었으므로 일정을 준수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네덜란드 온라인 도박 제안

Netherlands Online Gambling Proposal for Review by the EC네덜란드 당국은 업계를 감독하는 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며 라이센시는 항상 규제 당국에 대한 운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합니다. 캔 스펠 오토 라이트는 이번 주에 시장을 감독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Market Vision”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또한 샌더 데커 법무부 장관이 이끄는 기관인 네덜란드 법무부로부터 의견을 수렴했습니다. 샌더 데커는 온라인 게임에 대해 다소 저항력이 있으며 지난 달 캔 스펠 오토 라이트이 활동을 올바르게 관리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없으면 진행이 지연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다른 지역에서 한국은 철인 3 종 경기 .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