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코치, 정상에서 치열한 싸움에서 집중의 중요성

울산 코치, 정상에서 치열한 싸움에서 집중의 중요성

울산 현대 FC가 이번 주말 K 리그 1에서 우위를 점하며 주요 라이벌 경기에 돌입한다.

그리고 김도훈 감독은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신체적으로하는 모든 일만큼 정신적 강인함이 중요 할 것이라고 믿는다.

울산은 오후 7시에 포항 스틸러스를 개최한다. 토요일 서울에서 남동쪽으로 415km 떨어진 울산의 울산 문수 축구장에서. 그들의 경기는 동해안을 따라 상대적으로 근접해 있고 포항이 울산에서 북쪽으로 약 80km 떨어진 곳에 있기 때문에 “동해안 더비”라고 불린다.

울산은 지난 6 월 시즌 첫 대회에서 4-0으로 승리했고, 두 번째 대결은 두 사람 모두에게 중요한 순간에 온다.

울산이 전북 현대차를 제치고 지난 주말 경기에 이어 36 대 35로 단 1 점으로 줄었다. 울산이 수원 삼성 블루 윙스에게 무득점 무승부를 기록하는 동안 전북은 대구 FC를 2-0으로 막았다.

울산 코치는 팀 집중을 원한다

울산 코치, 정상에서 치열한 싸움에서 집중의 중요성포항은 내년 아시아 축구 연맹 (AFC) 챔피언스 리그에 진출 할 3 위를 놓고 경쟁하고있다. 포항은 25 점으로 상주 상무를 3 점 차로 추격하며 지난 3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다.

김씨는 울산이 이전 결과를 바탕으로 다시 포항을 쉽게 이길 수 있어야한다는 생각을 경시했다.

김씨는 또한 지난주 경기에 이어 심판들과의 경기 후 주장에 대해 사과했다. Kim은 긴장이 더 고조되기 전에 스크럼을 깨고 선수들을 로커로 되돌리기 위해 벤치에서 필드 중앙까지 전력 질주해야했습니다.

축구 나 스포츠에 베팅하는 경우 쉬운 배구 베팅 전략 . 또한 올해 말 마이크 타이슨은 권투로 돌아갑니다 할 때 스포츠 베팅 전략을 고려해야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