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n Pitchers Make Strong MLB Starts

한국 투수들, 강력한 MLB 출발

한국 출신의 최고의 투수 두 명이 메이저 리그 야구 (MLB)에서 드문 순간을 함께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과 토론토 블루 제이스의 류현진이 월요일 (현지 시간)에 시작했다. 두 명의 한국 헐러가 같은 날 메이저 리그에서 시작한 것은 2007 년 4 월 15 일 이후 처음이다.

류는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볼티모어에서 6 이닝 동안 뛰면서 시즌 2 승을 기록하며 블루 제이스의 7-2 승리를 도왔습니다. 지난달 구제 출전 후 첫 빅 리그 출발을했던 김은 윈디 시티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의 3 2/3 이닝 1 실점 경기에 이어 결정이 없었다.

카드는 더블헤더 3-1로 첫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MLB의 한국 투수

South Korean Pitchers Make Strong MLB Starts카디널스-컵스 경기는 블루 제이스-오리올스 경기가 시작되기 2 시간 이상 전에 시작되었으며, 류 시작 후 볼티모어의 방문 클럽 하우스에서 Kim의 공연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같은 날 시작하는 마지막 한국 듀오보다 훨씬 더 잘했습니다.

당시 서재 원은 미네소타 트윈스를 상대로 탬파베이 레이즈로 선발 출전 해 7 이닝 동안 4 실점을 기록하며 6-4 승리를 거두었 다.

김병현은 콜로라도 로키스에서 그의 전 팀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를 상대로 마운드를 차지했고, 3 이닝 동안 5 실점을 내던 6-4 패로 패한 투수였다.

야구에 베팅하고 싶다면 야구 베팅 배당률 읽는 법 . 그렇게하면 어떤 팀에 베팅할지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또한 야구 및 농구배팅픽 . 기사를 통해 매치업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