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 마차도 그랜드 슬램

매니 마차도 그랜드 슬램 으로 $ 200,000 스포츠 베팅 보상

어떤 스포츠 베터라도 필사적으로 경기를 지켜 보며 현금을받을 기회가없는 티켓을 들고 여전히 기적을기도하고 있습니다.

보통 기적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아마도 $ 200,000 베팅이 아닐 것입니다.

한 베터는 지난주에 스포츠 도박을하는 모든 사람들이 꿈꾸는 승리를 거뒀습니다. BetMGM의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책임자 인 엘리사 리처드슨에 따르면 BetMGM의 익명 베터는 지난 수요일 샌디에고 파드레스-텍사스 레인저스 경기에서 총 200,000 달러를 베팅했습니다. 그 베터는 -110 배당률로 7.5 번 이상 실행했을 때 $ 200,000를 받았습니다.

매니 마차도 그랜드 슬램

매니 마차도 그랜드 슬램9 회 초반에는 Padres가 2-1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8 점을 기록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베터가 게임을 끄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오버 베팅을 유지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레인저스가 게임을 묶는 것입니다. 조이 갈로는 홈런으로 이닝을 이끌고 묶었습니다. 그것조차도 약간 운이 좋았습니다. 불펜의 부상으로 인해 Padres는 커리어 세이브가 전혀없는 Matt Strahm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왼손잡이 드류 포메 란 즈가 건강했다면 조이 갈로는 홈런을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4 점, 절반 밖에되지 않았습니다. Padres는 9 회 말에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으며 매우 희박한 희망을 유지했습니다.

주자가 2 루에서 이닝을 시작하는 새로운 엑스트라 이닝 규칙은 득점에 도움이됩니다. 레인저스는 10 회에서 1 점을 얻었습니다. 이는 7.5 점 이상을 현금화 할 수있는 방법이 몇 가지 밖에 없음을 의미했습니다. Padres는 11 회에 게임을 보내기 위해 정확히 1 점을 득점해야했거나 San Diego가이기려면 3 점 홈런이나 그랜드슬램에서.

KBO에서 NC 디노 스, 4 명의 올스타 선수 획득 를 얻습니다. 그러나 모든 한국 스포츠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KLPGA, 4 차 토너먼트 취소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