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my Fleetwood Explains Why He’s Playing in Portugal Masters

토미 플릿 우드가 포르투갈 마스터스에서 뛰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적어도 지금까지 2020 년은 토미 플릿 우드겐 너무 흥미 진진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정말 누구에게나 그랬나요?). 셧다운 전 29 세의 영국인은 유럽 투어에서 두 번, PGA 투어에서 세 번 뛰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4 개월의 차이 인 7 월 말이 되어서야 경쟁 전으로 돌아 왔습니다.

미국에서는 골프 베팅 픽 에 따르면 5 개의 토너먼트가 뒤따 랐습니다. 보고서. PGA 챔피언십에서 TPC 하딩 공원서 열린 2 라운드 64 점은 아마도 유일하게 높은 점수를 받았을 것입니다. 이는 고무적이기는하지만 궁극적으로 실망스러운 T-29 결승전으로 오해를 불러 일으키는 전주곡이었습니다. FedEx Cup 플레이 오프는 그다지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토미 플릿 우드 노던 트러스트서 T-44가 끝난 후 영국으로 돌아와 2 주 동안 격리되었습니다.

포르투갈 오픈에서 토미 플릿 우드

Tommy Fleetwood Explains Why He’s Playing in Portugal Masters이 모든 것들은 그 이유를 설명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뉴욕 외곽의 US 오픈 (이미 2 번의 상위 4 위를 기록한 메이저 챔피언십)에 출전하기 1 주일 전에 세계 랭킹 16 위가 이번 주 포르투갈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석사.

기본적으로 토미 플릿 우드 게임이 필요합니다. 경쟁적인 게임. 그것이 100 만 유로의 지갑을 제공하는 이벤트에서 티업을 의미한다고해도, 세계 100 위 안에 랭크 된 다른 플레이어 (파울 워링 동포)와 전통적으로 가장 쉬운 코스 중 한 명만 포함 된 필드를 상대로 유럽 ​​투어에서. 올드 월드 서킷 역사상 59 명만이 2018 년 7,191 야드의 돔 페드로 빅토리아 코스에서 올리 피셔가 촬영 한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NFL에는 Derrius Guice 가정 폭력 . 워싱턴 축구 팀은 가정 폭력 사건을 숨겼다 고 말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