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heon Wants to Move Out of K League Bottom

인천, K 리그 최하위 탈락

인천 유나이티드는 거의 모든 시즌을 K 리그 1 테이블 하단에서 보냈습니다.

21 번째 시즌을 맞이하는 인천은 드디어 지하실에서 나올 기회를 갖게되었습니다.

드물게 수요일 주중 경기에서 인천은 오후 7시에 FC 서울을 개최합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40km 떨어진 인천의 인천 축구 경기장에서. 수요일 저녁으로 예정된 4 개의 대회 중 하나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경기가 끝난 후 빠르게 진행됩니다.

수요일 이후, 12 개 클럽은 모두 일요일에 한 번 더 경기가 남아 있으며 분할 단계에서 2 단계로 나뉩니다. 상위 6 개는 “최종 A”로 그룹화되고 나머지는 “최종 B”로 분류됩니다. 그런 다음 자신의 그룹 내에서 시즌의 마지막 5 경기를 치르게됩니다.

K 리그 최하위 거주자

Incheon Wants to Move Out of K League Bottom인천은 15 득점으로 6 위를 꺾지 못했지만, 이제는 최하위로 마무리하며 자동 강등을 피하는 실감 나는 슛을 가졌다. 그 자체로 시즌의 첫 15 경기에서 10 패 5 무로 승리하지 못한 클럽에게는 놀라운 턴어라운드입니다.

FC 서울은 수원 삼성 블루 윙스를 2-1로 물리 치고,이 귀중한 3 점으로 광주 FC를 2 점 차로 6 위를 기록했다.

인천과 FC 서울은 이번 시즌 코칭 변화를 겪었으며 새로운 보스 아래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또한 K 리그의 가장 빈약 한 공격의 대결입니다. 인천은 14 골을 넣었고, 가장 다공성 인 수비는 서울이 36 골을 실점했습니다.

KBO 뉴스에서 SK 와이번 코치, 실종 경기에 대해 사과 . 그러나 그는 병에서 돌아온 후 다시 쓰러졌습니다.

지구 반대편에 한 한국인이 US 오픈에서 뉴스를 만들었습니다. 권순우, 그랜드 슬램 경기 우승 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음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