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League 2 Player Tests Positive for Coronavirus

K 리그 2 선수,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

대전 중부 도시의 한 프로 축구 선수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이며 전염병에 감염된 첫 번째 스포츠 선수가되었습니다.

서울에서 남쪽으로 160km 떨어진 대전시 당국에 따르면 2 차 K 리그 2의 대전 하나 시민이 코로나 19 양성 반응을 보였다.

아이덴티티가 공개되지 않은 선수는 경기도 하남에있는 다른 환자와 직접 접촉했다.

한 클럽 관계자는 그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접촉 한 감염된 선수의 팀원이 격리되었다고 말했다. 일부 선수는 화요일에 테스트를 받았으며 나머지 분대는 수요일에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K 리그 선수 2 양성

K League 2 Player Tests Positive for CoronavirusK 리그의 첫 번째 긍정적 사례로, 봄에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여 5 월 초에 예정보다 2 개월 뒤처진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대전 보건 당국은 수요일 저녁 나머지 축구 클럽 (선수, 코치, 프론트 오피스 직원 68 명)이 모두 바이러스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K 리그는 수요일 대전의 남은 두 경기를 각각 약 2 주 뒤로 미룰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한국, 스포츠 이벤트에서 크라우드 캡 증가 고려 .

다른 한국 축구 뉴스에서 한국과 카타르와의 친선 경기 가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