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Starters with No-Decisions in KBO Postseason

KBO 포스트 시즌에서 결정이없는 미국 선발 투수

월요일 한국 야구의 첫 번째 포스트 시즌 경기에서 두 명의 미국 선발 투수가 투구 결투에도 불구하고 결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LG 트윈스의 케이시 켈리가 키움 히어로즈 10 명을 삼진으로 삼진, 한국 야구 협회 (KBO) 와일드 카드 첫 경기 7 이닝 3 안타 2 실점. 그의 상대 인 제이크 브리검은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4 안타 1 볼넷을 내면서 6 1/3 이닝 2 런볼을 던졌다.

켈리 3 이닝 동안 6 개의 삼진을 기록하면서 초반에 우세 해 보였다. 그는 와일드 카드 게임 기록을 세우기 위해 한 지점에서 4 명의 연속 타자를 삼진.

KBO 포스트 시즌의 무 결정

American Starters with No-Decisions in KBO Postseason켈리 4 회 초반에 약간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1 아웃 후 켈리는 더블과 싱글을 포기하고 히어로즈의 첫 득점을 올렸다. 그리고 그는 4 구에 박병호를 걸었다.

외야수의 선택지로 주자가 코너킥을했지만 켈리는 김혜성을 쳐서 랠리를 끝냈다.

그의 상대 인 제이크 브리검은 1 회 2 아웃으로 채은 성에게 솔로 홈런을 쳤다. 바로 다음 투구에서 로버트 라모스가 왼쪽 수비수를 한 움큼 몰아 냈고, 좌익수 허 정협은 벽에서 힘든 점프를해야했다.

좋은 소식은 covid-19에 대한 멜 로하스 주니어 테스트 음성 . 그는 플레이 오프에서 KT 위즈 참여할 수 있습니다.

KBO에 베팅하는 경우 마권업자보다 우위를 차지하십시오. 그렇게하면 승리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