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Dinos Bullpen Wins Game 1 of Korean Series

엔씨 디노 스 불펜, 한국 시리즈 1 차전 우승

NC 다이 노스가 한국 시리즈 1 차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5-3으로 이기며 릴 리버를 탔기 때문에 올해 때로 상대를 보드에서 떼어 놓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불펜이 화요일 밤까지 나왔다.

선발 투수 드류 루친 스키 5 1/3 이닝을하고 2 실점을 포기한 후, 디노 5 명의 릴 리버를 파견하여 마지막 11 아웃을 기록하고 1 명의 상속 된 주자 만 득점을 허용했습니다.

정규 시즌 4.84의 방어율로 리그 5 위를 기록한 유닛의 고무적인 성적이었고, 그렇지 않으면 경쟁을 지배 한 팀의 약점으로 여겨졌다.

NC 디노 스 불펜 승 게임 1

NC Dinos Bullpen Wins Game 1 of Korean Series우완 김진성이 6 회 1 실패. 그는 정수빈을 쳐서 피해를 제한하기 전에 상속받은 주자를 희생 플라이로 득점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정규 시즌에서 정은 홈런으로 2 타수 2 타수를 기록했다.

김정은이 7 회를 시작하기 위해 박건우를 은퇴하기 위해 돌아 왔지만, 최주환이 1 타수를 치고 왼손잡이 2 명을 타 자마자 이동욱 감독은 엉망이되지 않았다.

야구 및 농구배팅픽 보고서에 따르면 그는 다이 노스로 간주되는 임정호를 소환했습니다. ‘시리즈에서 가장 중요한 왼손잡이 릴 리버. 임씨는 정규 시즌 안타 리더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와 30 홈런 슬러거 김재환을 맡았다.

KT Wiz는 이미 탈락했지만 팬들은 KBO 플레이 오프에서 멜 로하스 주니어 .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