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n Football Chief Wants Another Term

한국 축구 대표가 또 다른 임기를 원한다

현 대한민국 축구 대표 인 정몽규 감독이 3 차 임기를 노리고있다.

대한 축구 연맹 (KFA) 관계자는 화요일 정 회장이 이날 초 임기 출마 의향서를 제출했으며 수요일 공식적으로 처리 될 것이라고 밝혔다.

KFA 규칙에 따라 정은 선거 기간 동안 근무를 중단합니다. 7 명의 부회장 중 가장 선배 인 조병득이 임시 사장을 맡게된다.

의향서 제출 마감일은 다음 월요일입니다. KFA는 이날 회의를 통해 외부 공무원이 이끄는 선거 관리위원회를 구성 할 예정이다. 공식 후보자 등록 마감일은 12 월 21 일에서 23 일 사이로 예상됩니다. 선거는 2021 년 1 월 6 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한국 축구 대표

South Korean Football Chief Wants Another Term회장은 지역 축구 연맹 대표, K 리그 및 아마추어 선수, 코치 및 심판으로 총 200 명에 의해 투표됩니다.

건설 회사 현대 산업 개발 (주)의 정 회장은 2013 년 1 월부터 2016 년 6 월까지 첫 KFA 임기를 역임했다. 그는 2016 년 7 월의 다음 선거에서 반대없이 출마했으며 98 명의 유권자로부터 만장일치로지지를 받았다.

축구 베팅 추천 보고서에 따르면 반대되지 않는 후보 투표에 포함되지 않고 대신 선거위원회에서 후보 후보를 검토하게됩니다.

야구 뉴스에서 두산 베어스 승리 게임 2 한국 시리즈. 그러나 NC 다이 노스가 최종 우승자였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