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Young-pyo Becomes Gangwon FC CEO

이영표 강원 FC 대표 이사 취임

전 월드컵 스타 이영표가 관리자로서 새로운 경력을 시작합니다.

K 리그 1의 강원 FC는 이씨 (43 세)가 새로운 CEO가 될 것이라고 화요일 밝혔다. 그는 지난 8 일 서울에서 동쪽으로 85km 떨어진 강원도 춘천에서 열린 이사회에서 후보로 지명됐다.

강원 토박이 인 이씨는 2002 년 FIFA 월드컵 준결승에 출전 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필수 멤버였습니다. 전 레프트 백은 한국을 녹아웃 스테이지와 8 강에 진출시킨 골을 지원했다.

강원 FC 대표

Lee Young-pyo Becomes Gangwon FC CEO2000 년 안양 LG 치타 스 (현 FC 서울)와 함께 클럽 데뷔전을 치렀다. 월드컵 스타 턴에 이어 네덜란드 최고 리그 인 에레디 비지 PSV 아인트호벤에서 대표팀 감독 인 거스 히딩크에 입단했다.

이 선수는 프리미어 리그의 토트넘 홋스퍼, 분데스리가의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사우디 프로 리그의 알-힐랄, 메이저 리그 축구의 밴쿠버 화이트 캡스 FC로 10 년간의 국제적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성공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인 이명박은 2008 년 11 월 100 번째 국제 경기에 출전하여 센추리 클럽에 합류했으며, 127 개의 캡으로 마무리하여 한국 선수 중 4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는 세 차례의 FIFA 월드컵에서 한국을 대표했습니다.

은퇴 후 이씨는 말을 잘하지 않는 인기 TV 애널리스트가되었고, 대한 축구 협회 축구 사랑 나눔 재단의 상임 이사로 자선 활동을했다.

다른 축구 뉴스에서는 손흥 민, 시즌 10 골 득점 . 이 비율로 계속 득점하면 그는 이전 커리어 최고치를 능가 할 것입니다.

또 다른 한국인이 최근 주요 스포츠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이정은은 제 75 회 US 여자 오픈 타이틀. 그러나 김아림은 메이저 데뷔에서 우승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