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ain Rejects MGM Resorts Takeover Bid for Ladbrokes

엔테 인, 젊은이 대한 MGM 리조트 인수 입찰 거부

엔테 인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110 억 달러 인수 제안을 거부하여 새로운 온라인 도박 강국을 만들며 회사와 그 전망을 “상당히 저평가”한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스포츠 베팅 그룹의 주식은 월요일 런던 거래에서 29 % 증가했으며 MGM 주식은 뉴욕 오픈 이후 4 % 하락했습니다. 주주는 스포츠 베팅 목표 및 전략 은 감소 된 주식 가치로 인한 손실을 방지합니다.

뒷이야기. 엔테 인 대한 MGM의 제안은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스포츠 베팅 시장을 활용하기위한 활동이 쇄도하는 가운데 이루어집니다. 2018 년 대법원 판결에 의해 합법화 된이 관행은 현재 18 개 주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 더 많은 주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거부 된 젊은이에 대한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 인수 입찰

Entain Rejects MGM Resorts Takeover Bid for Ladbrokes엔테 인 최근까지 GVC Holdings로 알려진 FTSE 100 구성 요소입니다. 2018 년에 회사는 1886 년 경마로 거슬러 올라가는 저명한 북 메이킹 거인 젊은이 인수했습니다. 엔테 인 또한 온라인 도박 의상 Bwin과 Partypoker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Bellagio, Mandalay Bay, MGM Grand와 같은 라스 베이거스 호텔과 카지노로 유명한 MGM은 이미 엔테 인 합작 투자를하고 있습니다. Roar Digital이라고하며 2018 년에 2 억 달러를 투자하여 시작된 온라인 도박 허브 BetMGM을 소유하고 있으며 2020 년 여름에는 4 억 5 천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한국 스포츠 뉴스에서 라모스, LG 트윈스와 사임 . 그는 2021 KBO 시즌에 돌아올 것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