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Dong-gyeong Signs Extension with Ulsan Hyundai FC

이동경, 울산 현대 FC와 연장 계약 체결

한국의 미드 필더 이동 경은 캐나다와 포르투갈의 구단과 연계 된 후 현재 K 리그 구단에 2 년 더 머물게된다.

울산 현대 FC는 화요일 이명박과 2 년 연장 계약을 맺어 2023 년까지 K 리그 1 팀과 함께 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 23 세는 2018 년 울산에서 드래프트됐다. 그해 말 2 부 리그 인 FC 안양과 임대 계약을 맺은 이씨는 2019 년 울산과의 정규 활동을보기 시작했다.

이동경 간판 연장

Lee Dong-gyeong Signs Extension with Ulsan Hyundai FC작년에 그는 23 세 이하와 시니어 남자 국가 대표팀에서 뛰었고 2020 년 1 월 아시아 예선 토너먼트에서 우승함으로써 한국이 도쿄 올림픽에 진출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울산과 함께 그는 K를 포함 해 24 경기에서 3 골을 기록했다. 리그, 한국 FA 컵, 아시아 축구 연맹 챔피언스 리그.

리는 메이저 리그 축구의 Vancouver Whitecaps FC로부터 관심을 끌었고 작년에 포르투갈의 Boavista FC로부터 제의를 받았지만 리 떠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유럽에서 뛰는 꿈이 있었지만 울산과 함께 더 많은 것을 이루고 싶었다”고 말했다. “울산의 파란색 유니폼을 입고 돌아와서 기쁩니다.”

학 축구에 내기 , 축구 또는 기타 스포츠에 베팅하려면 올바른 스포츠 북을 선택해야합니다. 또한 NBA MVP 선택 하세요 . 올해 우승 한 선수가 누구인지 알아보세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