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 Expanding Overseas Gambling Blacklist

중국, 해외 도박 블랙리스트 확대

중국 문화 관광부는 화요일 성명에서 국경을 넘나 드는 도박 관광지에 대한“블랙리스트 시스템”에 더 많은 해외 ​​목적지를 추가 할 것이라고 국영 아울렛 신화 통신이 전했다. 중국의 해외 도박 블랙리스트에 대한 이전 공식 언급과 마찬가지로 최근 발표에서는 관련 장소를 식별하지 못했습니다.

배구 베팅 전술 가이드 따르면 및 뉴스 보도에 따르면 신화 통신은 자사와 “관련 부서”가 “도박 활동으로 중국인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두 번째 해외 목적지 목록을 만들고, 이후 시스템에 추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의 해외 도박장에 대한 소위 ‘블랙리스트 시스템’이 8 월에 처음 발표 된 것은“관광 시장을 더 잘 규제하고 중국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라고 당시 정부는 밝혔다.

중국 확장 도박 블랙리스트

China Expanding Overseas Gambling Blacklist블랙리스트는 국가 외교부와 공안부의 지원을 받아 만들어 졌다고 발표했다.

투자 분석가들은 이전에 중국의 백리스트 시스템이 캄보디아, 필리핀 또는 베트남과 같은 동남아시아의 신흥 도박 관할권에 대한“부드러운 경고”로 여겨졌 고 VIP 수요의 대부분이 올 것으로 알려진 목적지 인 호주에 대해서도“부드러운 경고”로 간주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주로 정킷 운영자를 통해 중국에서.

중국 본토 형법의 변경 (12 월에 승인되고 3 월 1 일부터 발효 됨)에 따라 해외 도박을 목적으로 중국 본토를 “조직”하는 사람은 범죄 행위를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지난 10 월 중국 공안부는 2020 년 첫 9 개월 동안“국경 간”도박 활동을 위해 출국 할 예정인 1,500 억 달러에 달하는 금액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교육부는 6 월에 일반인이 “국경 간 도박”과 “통신 사기”를보고 할 수있는 웹 기반 플랫폼을 중국어와 영어로 시작했습니다.

한국 스포츠 뉴스 나 성범 KBO 복귀 . 그는 그와 계약 할 MLB 팀을 찾지 못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