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form Looms for Victoria Gambling Regulator

빅토리아 도박 규제 기관을위한 개혁 직조기

빅토리아의 베팅 관리자의 전 책임자는 경비견의 현지 관리들이 적절한 경찰 클럽에 알코올 면허를 조직하는 데 지나치게주의가 산만하다고 말했습니다.

2010 년까지 빅토리아 주 도박 및 주류 규제위원회를 운영 한 피터 코헨은 협회가 게임에 대한 관심을 잃어 버렸고 그 일부가되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분석은 크라운이 시드니 도박 클럽을 여는 데 적합하지 않다는 NSW 법률 감사가 도착한 다음날 이루어졌으며, 멜버른 클럽에서 글로벌 약물 거래 조직을 포함하여 “불확실한”탈세가 있었음을 발견했습니다.

빅토리아 도박 규제 기관

Reform Looms for Victoria Gambling Regulator다니엘 앤드류스 국장은 수요일 NSW 발견에주의를 기울 였고 VCGLR은 보고서를 조사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행정부가 멜버른에 도박 클럽을 관리하기 위해 헌신적 인 사무실을 건설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쨌든 1997 년에 갬블링 클럽의 개장을 시작했던 전 대표 인 제프 케넷는 그가 앤드류스 정부를 받아들 였음을 The Age에 공개했습니다.

주 저항은 VCGLR을 최고의 농구 베팅 전략 에 따라 제임스 패커의 게임 거물에 대한 “랩 송곳니”로 묘사했습니다. a> 소스.

NSW 시험은 범죄 주장으로 인해 왕관이 NSW 도박 클럽 허가를 보유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1 년 전에 발송되었습니다. 패커가 조정 한 두 명의 추장이 화요일에 보고서가 도착한 후 수요일에 항복했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전 쇼트 트랙 코치 선수 성폭행 유죄. 한국 스포츠계 전체에 영향을 준 스캔들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