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n Short Tracker Got Chinese Nationality Last Year

한국 쇼트 트래커, 작년에 중국 국적 획득

이달 초 중국 국적 추구가 처음 공개 된 한국 태생의 쇼트 트랙 스피드 스케이터 임효준이 지난해 이미 충성을 바꿨다고 수요일 기록이 나왔다.

출입국 관리 공단이 공개 한 정보에 따르면 임씨는 2020 년 6 월 3 일 중국 여권을 취득했다.

2018 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소속 기관은 임씨가 2022 년 베이징 동계 올림픽 개최국에 출전하기 위해 특별 귀화 과정을 거치고 있다고 6 일 밝혔다. 임씨는 2019 년부터 성희롱 혐의로 오랜 법정 분쟁을 겪고 있었는데, 소속사에 따르면 임씨는 다른 나라를 위해 그렇게하지 않으면 내년 올림픽에서 스케이트를 타지 못할 것이라고 결정했다.

한국 쇼트 트래커 국적 변경

South Korean Short Tracker Got Chinese Nationality Last Year배구 배팅 뉴스에 따르면 임씨는 바지를 내리고 2019 년 말에 기소되었습니다. 남자 팀원의 모습을 드러내고 연습하는 동안 여성 스케이터가있는 상태에서 신체 부위를 노출합니다. 한국 스케이팅 연맹은 임씨를 1 년 동안 금지 시켰고 그 사건은 법정에 이르렀다.

임씨는 당초 2020 년 5 월 벌금 300 만원을 선고 받았지만 6 개월 후 항소 법원에서 무죄 판결을 내렸다. 이 사건은 대법원의 최종 결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민 기록에 따르면 임씨는 벌금이 내려진 지 약 한 달 만에 중국인으로 귀화했다.

다른 한국 스캔들 업데이트에서 기성용, 성폭행 혐의 부인 . 그는 K 리그에서 그의 팀과 함께 남아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