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Seoul Captain is K League Player for March

FC 서울 캡틴, 3 월 K 리그 선수

FC 서울의 기성용 주장이 3 월 한국 축구 최우수 선수로 선정됐다.

K 리그 1은 기성이 이달의 선수상 후보 3 명 (대구 FC 포워드 세 신나, 전북 현대 자동차 미드 필더 김보경, 울산 현대 FC 골키퍼 조현우)을 제 쳤다고 월요일 밝혔다.

이상은 리그의 공식 비디오 게임 파트너 인 전자 예술 (EA) Korea가 후원합니다.

우승자는 K 리그 성과 평가위원회 (60 %), 팬 (25 %), EA Sports의 FIFA Online 4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 (15 %)의 투표로 선정됐다.

FC 서울 캡틴

FC Seoul Captain is K League Player for March이 32 세의 미드 필더는 2007 년 FC 서울에서 클럽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2009 년부터 10 년 넘게 유럽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으며 작년에 FC 서울에 다시 합류했습니다.

기성은 지난 3 월 FC 서울이 3 경기를 모두 승리하며 3 경기 연속 득점을 기록했다.

기성은 또한 자신을 성적으로 육체적으로 폭행했다고 비난 한 두 명의 전 초등학교 팀원들과의 법적 싸움의 산만 함을 겪고있다. 기성은 3 월 22 일 이들에 대한 손해 배상을 청구했다.

이달의 선수상에서 기성은 K 리그위원회의 24.71 %, 팬의 12.87 %, FIFA 온라인 4 선수의 12.64 %의 세 가지 투표 부문 모두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기는 EA Korea에서 만든 트로피를 받고 남은 시즌 동안 유니폼에 이달의 선수 패치를 착용합니다.

축구에 베팅하려면 리버스 라인에 대해 알아보세요. 리버스 라인 이동 베팅 . 또한 초보자를위한 온라인 카지노 도박 가이드 를 읽어보십시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