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th Korean Wrestling Team Reports COVID-19 Infections

한국 레슬링 팀, COVID-19 감염보고

한 스포츠 관계자는 수요일에 한국 남자 레슬링 국가 대표팀이 해외 대회 이후 7 건의 COVID-19 감염이보고되었다고 밝혔다.

한국 레슬링 연맹 (KWF) 관계자는 24 명의 대표팀 멤버 중 5 명의 선수와 1 명의 코치가 카자흐스탄 알마티를 방문한 후 2021 년 아시아 레슬링 선수권 대회에 참가한 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다. 그들은 월요일에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 치료를 위해 지역 격리 시설로 옮겨 졌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아직 중앙 아시아 국가에있는 한 레슬링 선수도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그는 다음 주에 또 다른 대회를 위해 카자흐스탄에서 불가리아로 날아갈 예정이었다.

한국 레슬링 팀, COVID-19 감염으로 고통 받다

South Korean Wrestling Team Reports COVID-19 Infections아직 중앙 아시아 국가에있는 한 레슬링 선수도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그는 다음 주에 또 다른 대회를 위해 카자흐스탄에서 불가리아로 날아갈 예정이었다.

KWF 관계자는 감염된 모든 구성원이 안정된 상태이며, 이날 이전에 실시 된 후속 테스트에서 추가 감염이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전염병에도 불구하고 스포츠 베팅은 계속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 베팅 및 온라인 카지노 포커 전략 .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