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 KBO Ace Learns Lessons during Breakout Season

브레이크 아웃 시즌에 배우는 영 KBO 에이스

2020 년 삼성 라이온스에서 두 번째 시즌에 투수를했던 우완 원 태인은 후반전에서 전반전과는 훨씬 다른 투수였으며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구제 출전 1 회를 포함 해 첫 13 회 출전에서 5 승 2 패 3.56의 방어율을 기록했으며 당시 20 세 때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브레이크 아웃 캠페인에 나가는 것처럼 보였다.

그런 다음 그의 마지막 14 선발에서 상황이 무너졌고 원은 6.15의 추악한 방어율로 1-8에 불과했습니다.

올해 원은 2020 년보다 더 좋은 출발을하고있다. 5 승 1 패 1.18로 한국 야구 협회 (KBO)를 이끌고있다. 그는 4 월 월요일 산사태로 이달의 선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다른 카테고리 중에서도 원은 2.36으로 WAR (Wins Above Replacement)에서 모든 플레이어 중 1 위입니다. 투수는 원보다 적은 수의 주자를 허용하며, 이닝당 볼넷과 안타 (WHIP)는 깔끔한 0.95입니다.

영 KBO 에이스

Young KBO Ace Learns Lessons during Breakout Season원의 최근 역사를 감안할 때 그가이 수준의 투구를 유지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는 것은 공정하다. 시즌 내내 방어율이 그다지 낮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현재 원은 자신의 숫자를 찾을 때마다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음울한 2020 년 하반기 원은 마지막 8 개 결정을 연속으로 잃었다. 도중에 약간의 불운이 있었다 .9 월 22 일 6 이닝, 10 월 21 일 7 이닝 1 실점 이후 결정을 내리지 못했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는 쓰러졌다.

원의 하반기 기절의 또 다른 놀라운 점은 그가 아주 규칙적으로 투구 할 수 있다는 점이다. 허삼영 감독은 원을 마이너 리그로 강등시키고 맹공격으로부터 그를 보호 할 수 있었다. 대신, 라이온스가 다툼에서 사라지고 남은 시간이 거의없는 상황에서 선장은 원을 5 일 또는 6 일마다 계속 보내며 자신의 연기를 함께하기를 희망했습니다. 따라서 그의 게임은 가장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인기 KBO 베팅 .

다른 한국 스포츠 뉴스에서 KOVO, 새로운 여자 배구 팀 승인.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