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 Chang-hoon Returns to Suwon Samsung Bluewings

권창훈, 수원으로 복귀 삼성 블루 윙스

4 년이 지난 후, 한국의 국제 미드 필더 권창훈이 그의 구단에 다시 합류합니다.

K 리그 1의 수원 삼성 블루 윙스는 수요일 26 세의 미드 필더를 다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재정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권은 2013 년 수원에서 프로 데뷔 해 4 시즌을 보냈으며 전 대회 109 경기에서 22 골 9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그는 2017 년 1 월에 유럽 커리어를 시작하여 프랑스 클럽 인 Dijon과 처음 계약을 맺은 다음 2019 년 6 월 독일 복장 인 SC Freiburg로 이적했습니다.

권창훈, K 리그 복귀 1

Kwon Chang-hoon Returns to Suwon Samsung Bluewings축구 및 야구 베팅 팁 권씨는 남은 2021 시즌을 수원과 함께 보낸 후 군단 김천 상무에 합류 해 의무 복무를 마칠 예정이다. 권은 그의 예전 번호 22를 입을 것이다.

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보고서에 따르면, 권이 남한 올림픽 대표팀에 3 명의 노령 선수 중 한 명으로 지명 될 가능성이있다. 도쿄 올림픽의 경우 1997 년 1 월 1 일 이후에 태어난 선수 만 참가할 수 있지만 각 국가는 해당 제한을 초과하여 최대 3 명의 선수를 영입 할 수 있습니다. 남한 남자 선수들은 어떤 색이든 올림픽 메달을 획득함으로써 병역 면제를 받는다.

월요일, 권은 6 월에 열리는 월드컵 예선 3 경기에서 시니어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