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ic Thiem Exits French Open in First Round

도미닉 티엠, 1 라운드에서 프랑스 오픈 종료

2 회 프랑스 오픈 결승 진출자인 도미닉 티엠 일요일에 스페인의 파블로 안두 자르 (6-4, 7-5, 3-6, 4-6, 4-6)에 의해 올해 토너먼트 1 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클레이 코트 그랜드 슬램의 첫 번째 주요 화가.

2 세트에서 4 번 시드 도미닉 티엠 숙련 된 안두 자르를 편안하게 이길 수 있었지만, 3 번에서 브레이크 포인트를 갖고 4 번 연속 실수를하면서 그의 게임은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세계 68 위인 안두 자르 그 기세를 유지하고 뒤로 물러서 며 거의 4 시간 반 후에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서브를 유지했습니다.

도미닉 티엠, 프랑스 오픈 종료

Dominic Thiem Exits French Open in First Round패배하기 전에 도미닉 티엠 2015 년 이후 8 강 이전에 롤랜드 가로 스를 떠나지 않았고, 상위 30 위를 벗어난 선수에게 패배했습니다.

작년 US 오픈 결승전에서 알렉산더 즈 베레 프를 꺾은 오스트리아 인은 이번 시즌 초 그랜드 슬램 우승의 신체적, 정서적 영향으로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돌아올 준비가 될 때까지 라켓을 건드리지 않고 테니스를 몇 주 동안 보냈습니다.

이번 달 마드리드 마스터스에서 준결승에 진출 했음에도 불구하고 도미닉 티엠 스포츠 북 마케팅 보고서.

올림픽 뉴스에서 일본 선수와 직원 예방 접종 준비 부부 하계 올림픽이 시작되기 몇 달 전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