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 Passed Bill to Legalize Single-Game Sports Betting

캐나다, 단일 게임 스포츠 베팅 합법화 법안 통과

캐나다에서는 축구, 하키 및 기타 스포츠의 단일 게임에 대한 베팅이 곧 합법화 될 예정이며, 각 주에서는 다가오는 연방법을 따르게 될 것입니다.

상원은 역외에서 고객을 되찾기 위해 단일 스포츠 게임 (현재 경마를 제외하고 현재 불법)에 대한 도박에 대한 형법 조항을 수정하는 민간 회원의 법안 인 법안 C-218을 승인했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 사이트, 미국 카지노 및 불법 마권업자.

상원은 화요일 57-20의 투표로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이제 법이되기위한 왕실의 동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보수당 의원 Kevin Waugh의 법안은 네 주요 정당의 입법자들로부터 다시 열광을 얻었으며 동일한 목표를 가진 법안이 의회를 통해 흔적을 남기는 세 번째를 기록하지만 지금까지 결코 멀지 않았습니다.

단일 게임 스포츠 베팅 합법화

Canada Passed Bill to Legalize Single-Game Sports Betting거의 10 년 전에 모든 정당의지지를 받아 하원에서 유사한 법안이 압축되었지만 상원에서 설립되어 2015 년 선거가 소집되었을 때 사망했습니다.

신 민주당 하원 의원 Brian Masse의 두 번째 시도는 당시 자유주의 다수가 2016 년 보수당과 협력하여 자신의 개인 의원의 법안을 거부 한 후에도 실패했습니다.

자유당은 지난 11 월 자체 법안으로 주사위를 굴 렸고, 이후 Waugh가 경마 산업에 대한 보호를 그의 법안에 포함 시키기로 합의했을 때 포기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