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cal Batters Dominate KBO Leaderboards

로컬 타자들이 KBO 리더보드를 지배하다

이번 시즌은 여러모로 한국 야구에서 이례적인 시즌이었고, 특히 타율 순위표 상위권에 해외 출신 메이저리거들의 부재가 눈에 띈다.

한국야구위원회(KBO)에서 홈런, 안타, 타점 등 주요 안타 부문을 외국인 타자가 지배하던 시대는 지났다.

화요일의 행동을 통해 삼성 라이온즈의 호세 피렐라가 유일한 외국인 주목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KBO 첫 시즌에 피렐라는 21개의 홈런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NC 다이노스의 양의지와 동점입니다. Pirela는 76-71로 타점에서 Yang을 추적합니다.

로컬 타자들이 지배하다

야구 베팅 전문가에 따르면 Pirela는 67점으로 자신보다 3점 앞서 있는 득점 범주에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동료 구자욱.

피렐라는 안타, 득점, 타점에서 10위 안에 드는 유일한 외국인 타자이고, 두산 베어스의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는 타율 10위 안에 드는 유일한 외국인 타자다.

KT 위즈의 강백호가 82경기 만에 타율 0.400으로 모두를 이끌고 있다. Yang은 0.356으로 먼 2위입니다. 강씨는 안타 118개로 리그 1위다.

리더보드를 모니터링하여 스포츠 베팅 성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팀이 각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득점 수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