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ympics Open with Empty Stadium

빈 경기장으로 열린 패럴림픽

패럴림픽은 최근에 끝난 도쿄 올림픽의 개회식과 폐회식과 마찬가지로 같은 전염병 동안 텅 빈 국립 경기장에서 화요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나루히토 일왕은 이번에 “우리에게는 날개가 있다”라는 주제로 모든 것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참석한 몇 안 되는 사람 중에는 미국 부통령인 카말라 해리스의 남편인 더글라스 엠호프, 앤드류 파슨스 국제 패럴림픽 위원장, 토마스 바흐 국제 올림픽 회장이 있었습니다.

곡예사, 광대, 활기찬 음악, 불꽃놀이가 경기장 위에서 펼쳐지는 서커스와 같은 개막식으로 선수들의 긴 퍼레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패럴림픽 개막식

Paralympics Open with Empty Stadium개막식에는 난민팀을 포함한 대표단 162명의 국기가 등장했다. 또한 도쿄에 대표단이 없는 상황에서도 아프가니스탄 국기는 자원봉사자가 들고 있었다.

올림픽과의 비교는 화려한 잼버리와 함께 중단되고 전염병 동안 물류 및 의료 장벽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것이 비어 있습니다.

도쿄와 패럴림픽 주최측은 수도에서 급증하는 새로운 감염으로 인해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일본 인구의 약 40%가 예방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그러나 도쿄의 일일 신규 확진자는 7월 23일 올림픽이 열린 이후 4~5배 증가했습니다. 도쿄는 9월 12일까지 비상사태를 받고 있으며, 패럴림픽은 9월 5일에 종료됩니다.

올림픽과 장애인 올림픽 기간 동안 전 세계에서 아시아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인기. 그 결과 온라인 도박 소프트웨어 제공업체가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