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Heung-min to Miss World Cup Qualifier vs Lebanon

손흥민, 레바논과 월드컵 예선 미스

한국의 주장 손흥민이 화요일 레바논과의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다리 부상을 당하며 이미 공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팀에 치명적인 타격을 입혔습니다.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손흥민은 월요일 연습 후 오른쪽 다리에 불편함을 느꼈고, 이후 오른쪽 종아리 인대파열 진단을 받았다.

KFA는 예방 차원에서 토트넘 홋스퍼 스타를 화요일 경기에서 제외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레바논과의 킥오프는 오후 8시입니다. 서울에서 남쪽으로 45km 떨어진 수원 수원 월드컵 경기장.

손흥민, 미스월드컵 예선 진출

Son Heung-min to Miss World Cup Qualifier vs Lebanon2022년 FIFA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에서 양 팀의 두 번째 A조 경기가 된다. 한국은 지난 목요일 이라크에 무승부를 기록했다. 레바논도 두바이에서 아랍에미리트와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현재 단계에는 6개국으로 구성된 두 그룹이 있습니다. 각 조의 상위 2개국이 카타르 월드컵에 진출하게 됩니다. 두 개의 3번 시드가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맞붙게 되며, 승자는 마지막 기회인 대륙간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됩니다.

한국은 1986년 이후로 모든 월드컵에 참가해 왔습니다. 월드컵은 많은 액션을 불러일으키는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 수익 포르투갈이 월드컵 이벤트.

스포츠 베팅에 대해 말하면 NFL 시즌이 시작됩니다. NFL 머니라인 베팅 팁으로 시즌 준비.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