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s Gambling Boom Attracts More Investors

축구의 도박 붐으로 더 많은 투자자 유치

집은 항상 승리합니다.

투자자들은 미국인들이 200억 달러 이상을 베팅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축구 시즌에 베팅하고 있습니다.

DraftKings Inc., Penn National Gaming Inc. 및 Caesars Entertainment Inc.의 주가는 대학 및 프로 축구 베팅이 작년 기록의 3배가 될 것이라는 예측에 따라 지난 3주 동안 20% 이상 상승했습니다.

베팅 플랫폼은 올해 추가로 6개 주에서 라이브를 시작한 후 새로운 사용자의 홍수를 보아 총 26개 주가 되었습니다. 합법적 도박 가이드인 PlayUSA의 예측에 따르면 온라인 스포츠북과 기존 카지노 모두 최대 15억 달러의 수익을 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축구의 도박 붐

Football’s Gambling Boom Attracts More Investors목요일 밤 Tom Brady의 Tampa Bay Buccaneers와 Dallas Cowboys 사이의 내셔널 풋볼 리그 개막전을 보십시오. DraftKings는 게임에 150만 개 이상의 베팅을 했으며 승자에게 5400만 달러 이상을 분배했습니다.

수요가 아직 1분기에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스포츠북 자체에 대한 베팅은 의미가 있습니다. Cathie Wood의 ARK Investment Management LLC의 애널리스트에 따르면 2025년까지 미국 내 베팅의 총 가치는 1,800억 달러로 치솟을 수 있습니다. 투자자로서 대학 축구 베팅 가이드.

그러나 투자자에 대한 지불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플랫폼을 테스트하도록 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처음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광고 및 프로모션에 수백만 달러를 지출합니다. 스포츠 뉴스 디렉토리에 따르면 경쟁으로 인해 수익 창출이 어렵다고 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