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8 Pulls Out of Netherlands

888 네덜란드에서 철수

온라인 베팅 회사 888은 네덜란드 당국의 정책 변경에 따라 네덜란드에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한 후 1000만 달러의 수익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이 그룹은 앞으로 몇 달 안에 현지 라이선스를 신청할 계획이지만 네덜란드 내에서 수상 시기는 아직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축구 베터가 축구 베팅의 기대 가치.

이달부터 네덜란드가 폐쇄되면 2022년 이자, 세금, 감가상각 및 상각 전 수입에서 1000만 달러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네덜란드에서는 4월에 도박 운영자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라이선스를 신청하도록 요구하는 새로운 규칙이 도입되었습니다. 10월부터 국내 고객

888 네덜란드에서 철수

888 Pulls Out of Netherlands네덜란드 도박 당국에 총 29건의 라이선스 신청이 완료되었으며 10건이 성공했습니다.

도박 당국의 르네 얀센(René Jansen) 회장은 “다른 제공자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지만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신청서 제출을 기다리고 있다. 엄격한 조건이 충족되어야 하며 엄격한 테스트가 수행됩니다. 그러나 분명히 더 많은 라이선스 보유자가 있을 것입니다.”

당국은 운영자에게 “냉각” 기간을 허용합니다. 즉, 과거에 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것으로 판명된 경우 면허를 신청하기 전에 33개월을 기다려야 함을 의미합니다.

대안을 찾고 있는 플레이어는 윌리엄 힐 스포츠 북 검토 및 기타 리뷰를 읽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필요에 맞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