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Gambling Sites Use Digital ID to Fight against Cybercrime

사이버 범죄에 맞서 싸우기 위해 디지털 ID를 사용하는 온라인 도박 사이트

온라인 갬블링은 전염병의 지루함 덕분에 합법적인 운영자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시장은 2020년 640억 달러에서 2021년 약 720억 달러로 성장했습니다. 시스템을 게임하기 위해 해킹된 ID.

최근 PYMNTS와의 대화에서 Trulioo의 ID 솔루션 수석 부사장인 Garient Evans와 지불 서비스 제공업체인 Global Payments Gaming Solutions의 사장인 Chris Justice는 자금 세탁 및 사이버 범죄의 범위가 매우 과소평가되고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사기를 방지하고 점점 더 엄격해지는 자금 세탁 방지(AML)를 준수하고 고객(KYC) 규정을 파악하기 위한 운영자의 단계를 설명했습니다.

Evans가 언급했듯이 중국에서는 모든 종류의 도박이 불법이지만 발생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한 추정치에 따르면 오늘날 중국에서 약 1,500억 달러의 온라인 도박이 불법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그런 규모로 운영하려면 엄청난 플레이어 네트워크가 있어야 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이버 범죄에 대비한 디지털 ID

Online Gambling Sites Use Digital ID to Fight against Cybercrime도박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도박 계정을 만드는 개인의 신원을 증명하는 능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불법 도박을 억제하지만 위험이 높고 실수에 대한 AML/KYC 벌금이 가파르다.

그는 경쟁 환경에서 사업자가 고객 확보에 집중해야 하지만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일부 잠재적인 위험도 수반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이는 대면 환경에서 소비자를 확인할 수 있는 이점이 없는 온라인 운영자에게 훨씬 더 어렵습니다.

악의적 인 행위자가 통과하여 잡힐 때 제공할 때 대가를 지불하는 것은 합법적인 운영자입니다 고급 NBA 베팅.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