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League to Start This Week Despite World Cup

K리그, 월드컵에도 이번주 개막

한국 프로 축구 대회의 운영자는 월요일 월요일에 FIFA 월드컵 공식 공이 이번 주부터 플레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K리그)은 올해 카타르월드컵 경기용 공인 ‘알 리흘라’가 목요일 경기를 시작으로 이곳에 등장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연휴이기도 합니다.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봄방학에 이어, 12개 구단이 모두 활약하는 K리그 1이 목요일 재개된다.

이번주 K리그 개막

K League to Start This Week Despite World Cup아랍어로 ‘여행’이라는 뜻의 알 리흘라는 아디다스가 제작한 14회 연속 월드컵 공이다. 그 디자인은 카타르의 문화와 건축뿐만 아니라 개최국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3월 말 공이 공개되었을 때, FIFA는 Al Rihla가 월드컵 역사상 그 어떤 공보다 더 빨리 날아간다고 주장했습니다.

축구 및 농구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Al Rihla는 최초의 FIFA 월드컵이기도 합니다. 지속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수성 잉크와 풀만을 사용하여 공을 만듭니다.

2022년 월드컵은 11월 21일에 개막해 12월 18일에 막을 내린다. 아랍권에서 열리는 첫 월드컵이자 5월, 6월, 7월에 열리지 않는 첫 번째 월드컵이다.

또한 야구 베팅 수익을 개선하기 위한 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축구에 베팅할 때.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