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pa Bay Chases First World Series Title Against Dodgers

탬파 베이, 다저스와의 첫 번째 월드 시리즈 타이틀 추격

로스 앤젤레스 다저스와의 2020 월드 시리즈가 이번 주 텍사스 버블에서 시작되면 탬파베이 레이즈와 한국의 1 루수 최지만도 ‘최초’를 추구하기 시작한다.

1998 년에 시작된 탬파 베이 광선 첫 번째 월드 시리즈 타이틀을 쫓을 것입니다. 그리고 최 감독이 타석과 필드에서 무엇을하든 한국 포지션 선수에게는 처음이 될 것이다. 최씨는 월드 시리즈에 진출한 한국인 4 번째이지만 지금까지 진출한 첫 타자이다.

탬파 베이, 퍼스트 월드 시리즈 추격 타이틀

Tampa Bay Chases First World Series Title Against Dodgers7 강전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텍사스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필드에서 진행됩니다. 1 차전은 오후 7시 9 분입니다. 화요일 현지 시간 또는 수요일 오전 9시 9 분 서울에서.

우완 투수 김병현은 2001 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의 클로저 역할을하면서 월드 시리즈에 처음으로 등장한 한국 선수입니다. 그는 또한 그해 월드 시리즈 우승을 차지했으며 우승 반지를 가진 유일한 한국 선수입니다.  김 그해 포스트 시즌에 투구하지 않았지만 2004 보스턴 레드 삭스서 또 다른 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인 최초로 메이저 리그에 출전 한 박찬호는 2009 년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첫 번째이자 유일한 월드 시리즈에 진출했다. 그들은 그해 뉴욕 양키스에게 패했습니다.

대한민국의 경우 부산 조덕재 감독 사임 . 이번 시즌 팀의 저조한 결과 다.

야구 외에도 여러 전염병 동안 팀을 준비하는 축구 코치 . 사실 한국 대표팀은 서로 시범 경기를 할 예정이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