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 MLB Season for South Korean Players

한국 선수들에게 나쁜 MLB 시즌

2021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LB)에서 정규 시즌 활동을 본 6명의 한국 선수들에게 그것은 대부분 실망스러운 캠페인이었고, 그들 중 일부는 포스트시즌에서 이야기를 바꿀 기회를 바랐습니다.

대표단 최장수 선수인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선발투수 류현진이 일요일(현지시간) 토론토에서 열린 시즌 마지막 선발전에서 승리했다. 그의 5이닝 2실점 공은 블루제이스가 로저스 센터에서 볼티모어 오리올스를 12-4로 추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류현진은 14승 10패 평균자책점 4.37로 한 시즌을 마무리하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지만 한 시즌 최악의 평균자책점을 기록했다.

한국인에게 나쁜 MLB 시즌

Bad MLB Season for South Korean Players전 사이영상 준우승자는 전반전 8승 5패 평균자책점 3.56이었으나 후반 6승 5패 평균자책점 5.50으로 떨어졌다. 류현진은 커리어 베스트 31개의 선발 등판을 했지만 커리어 최악의 홈런 24개를 내줬다.

91승 71패로 블루제이스는 아메리칸 리그(AL)의 와일드 카드 자리에서 게임을 끝냈습니다. 그들의 두 AL 동부 라이벌인 New York Yankees와 Boston Red Sox는 토론토보다 한 경기 앞서 끝났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김광현과 텍사스 레인저스의 양현종은 한국 출신의 또 다른 두 명의 좌완이었고, 둘 다 잊고 싶은 시즌이 있었다.

다른 스포츠 뉴스에서 IOC, 북한올림픽위원회 중단. 그들은 다음 동계 올림픽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적합한 스포츠북을 찾으려면 Wager6.ag 스포츠 베팅 검토 및 기타 스포츠북 리뷰. 그래야 비교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