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Ha-seoung Hits His First Home Run of 2022 MLB Season

김하성, 2022 메이저리그 시즌 첫 홈런…

김하성의 2022 메이저리그 시즌 출발은 수요일 계속돼 샌디에이고 파드레스가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신시내티 레즈를 6-0으로 꺾고 올해 첫 홈런을 쳤다.

도박 산업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Padres는 4회말 Jurickson Profar가 2점 롱 플라이를 쳤을 때까지 보드에 오르지 못했습니다. 5회말 또 한 번의 실점이 뒤따랐다. 김연아는 7회말 솔로 홈런을 쳐 시속 93.5마일의 패스트볼을 중견수 벽 너머로 날렸다.

8회에 두 번의 추가 실점이 뒤따랐습니다. 즉, Jake Cronenworth와 Profar를 집으로 데려오기 위한 sac fly와 더블 결합으로 Padres가 결정적인 승리를 거두고 시리즈를 위해 Reds를 휩쓸었습니다.

김하성, 시즌 첫 홈런

Kim Ha-seoung Hits His First Home Run of 2022 MLB Season김연아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 10경기에서 6안타를 기록하며 더 강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즌 타율 0.214를 기록했다. 세계를 뜨겁게 달군 것은 아니지만 잠재적으로 김연아가 메이저리그에 적응하기 시작했다는 신호다. 리그 피칭.

야구 및 축구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Kim은 2021년 타율 0.202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시즌이다. 빅리그 데뷔 시즌 내내 타석에서 고군분투했지만 김연아는 강력한 수비와 출루 능력을 입증했다.

비록 4월 통계가 나머지 시즌을 대표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Kim의 타석에서의 존재감이 증가하고 그의 주루 능력과 결합되어 그가 올해 Padres에게 많은 공격적 영향을 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김은 이번 시즌 첫 두 경기에서 3루타, 2볼넷, 도루, 안타를 결합하여 매우 생산적인 타석을 만들어내면서 4번의 안타를 통과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