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20 Team Wins Two Practice Games Before World Cup

U-20 대표팀, 월드컵 앞두고 연습경기 2승

U-20 한국대표팀이 내달 열리는 U-20 월드컵을 앞두고 2일 전지훈련 2차전에서 인천대를 3-1로 이겼다.

앞서 젊은 태극전사들은 경기 파주시 파주국가대표축구센터에서 훈련을 시작한 지 하루 만인 24일 K리그1의 인천 유나이티드를 2-1로 이겼다.

김은정 U-20 감독은 지난달 AFC U-20 아시안컵 4강에 진출한 대표팀에서 김준홍 황인택 조영광 등 10명을 포함해 25명의 선수를 소집했다.

U-20 팀, 연습 게임 우승

U-20 Team Wins Two Practice Games Before World Cup태극전사는 화요일 훈련의 일환으로 인천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치렀지만, K리그1 측은 같은 날 K리그 경기에서 울산 현대와 경기를 치를 예정이어서 대부분의 핵심 선수가 없었다.

인천 유나이티드는 전반 38분 홍시후가 선제골을 터트렸지만 U-20 대표팀은 10분 뒤 이선호의 동점골로 반등했고, 이어 후반 54분 박승호의 결승골로 팀의 2점을 확보했다. -1 승리.

젊은 태극전사는 다음날 그 기세를 타고 인천대학교를 3-1로 꺾었습니다.

축구 외에도 라크로스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라크로스 베팅 팁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카드 게임, 특히 포커를 선호한다면 포커 상금을 높이는 팁. 포커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면 읽어보십시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