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Sang-su Transfers to SK Wyverns

김상수, SK 와이번스로 이적

한국 야구의 베테랑 릴 리버가 “사인 및 거래”계약으로 클럽을 교체했습니다.

한국 야구 협회 (KBO)의 SK 와이번스는 수요일 키움 히어로즈로부터 우완 김상수를 현금과 드래프트 픽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33 세의 김은 지난 10 년 동안 히어로즈에서 투구했으며 지난 시즌 이후 FA가되었다. 히어로즈는 연봉 3 억 원 (US $ 273,820)과 계약 보너스 4 억 원으로 2 년 계약을 체결했다. 김씨는 인센티브로 1 억 5 천만 원을 추가로받을 수 있고, 추가로 1 억 원에 3 시즌 베스 팅 클럽 옵션을 갖게되는데, 이는 김씨가 특정 성과 기준을 충족하면 시작될 것이다.

김상수 이적

Kim Sang-su Transfers to SK Wyverns영웅들은 창의력을 발휘하고 즉시 전 대장을 와이번스에 현금 3 억 원과 2022 년 4 라운드 드래프트 픽에 선적했습니다.

KBO에서 FA를 영입 한 팀은 선수들의 원래 클럽에 이전 연봉의 3 배에 해당하는 막대한 보상을 지급해야합니다. 이번 오프 시즌에 채택 된 FA 클래스 시스템에 따르면 최근 3 시즌 동안 선수의 평균 연봉이 높을수록 보상도 커진다.

김씨는 2018 년부터 2020 년까지 평균 연봉이 A 급에 올랐고 지난해 3 억 원을 벌었 다. 김씨를 FA로 영입하는 클럽은 영웅들에게 9 억 원을 지불하거나 6 억 원을 지불하고 보호 대상 목록에없는 선수를 돌려 보내야했다.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축구에 대한 가치 베팅 찾기 , 야구 및 기타 스포츠에 대한 가치 베팅을 찾습니다. 또한 적합한 스포츠 북을 찾으십시오. 피나클 스포츠 북 검토 및 기타 리뷰를 읽고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