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Football Player Faces Bullying Allegations

스타 축구 선수, 괴롭힘 혐의에 직면

전 대한민국 축구 국가 대표팀 선수가 20여 년 전 초등학교에 재학 중일 때 팀 동료를 성적으로 육체적으로 폭행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서울에 본사를 둔 현법 변호사의 박지훈 변호사는 수요일에 두 명의 고객이 제기 한 혐의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최근 서울 지역에서 클럽에 합류 한 스타 선수”인 고발 선수보다 한 살 어리다.

선수들은 전남 초등학교에 다녔고, 기소 된 스타 선수와 그의 팀 동료는 2000 년 1 월에서 6 월 사이에 두 명의 피해자에게 성행위를하도록 강요했다.

스타 축구 선수, 혐의에 직면

Star Football Player Faces Bullying Allegations그리고 피해자가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을 때, 두 나이 많은 선수들은 “무자비하게 그들을 때렸다”고 박씨는 주장했다.

학교 축구 선수들은 모두 팀 기숙사에서 생활해야했고 주말에만 집에 갈 수 있었다고 박씨는 말했다.

변호사에 따르면 두 번째 가해자는 전문 경력이 짧았으며 현재 광주 지역 대학에서 겸임 교수로 가르치고있다. 피해자 중 한 명은 몇 년 전 은퇴하기 전에 8 번의 프로 시즌을 뛰었고 다른 한 명은 에이전트로 일하고 있다고 박씨는 덧붙였다.

다른 한국 스포츠 뉴스에서 Zoilo Almonte는 KT 위즈의 지명 타자입니다 . 또한 합법적 인 알라바마에서 도박. 앨라배마.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