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Golfers Locked In for CME Group Championship

CME 그룹 챔피언십에 출전할 최고의 골퍼들

미국의 넬리 코르다(Nelly Korda)가 일요일 펠리칸 위민스 챔피언십 트로피를 획득하며 2022년 LPGA 투어의 마지막 토너먼트를 마무리하고 시즌을 마감하는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의 톱 60 골퍼 출전권을 확보했습니다.

코르다는 일요일 그녀의 타이틀을 방어했고 14언더파로 그녀의 여덟 번째 LPGA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이번 트로피로 코르다는 세계랭킹 1위, CME글로브 포인트 순위 27위에서 15위로 올라설 전망이다.

올해 펠리칸 위민스 챔피언십은 1라운드 이후 폭우와 강풍이 예보돼 하루 연기되고 54홀로 축소됐다.

CME 그룹 챔피언십

Top Golfers Locked In for CME Group Championship도박 소프트웨어 리뷰에 따르면 최고의 한국 마무리는 김세이였습니다. -어린, 5언더파 205타로 공동 17위. 김세영은 2020년 제1회 펠리칸 위민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작년에는 코르다, 리디아 고, 톰슨과의 4자 플레이오프 끝에 아슬아슬하게 트로피를 놓쳤습니다.

김효주도 김세영과 함께 공동 17위에 올랐다. 김효주는 공동 7위, 공동 1위에서 3타차로 출발했지만 18일 파4 18번홀에서 버디 3개와 보기 3개를 묶어 마지막 홀에서 더블 보기로 미끄러졌다.

펠리칸 위민스 챔피언십은 골퍼들이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 앞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였습니다.

골프 외에도 KBL 농구 베팅에서 승리하는 방법.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