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vs Lebanon as Asian Qualifiers Continue for 2022 Qatar World Cup

한국 대 레바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계속

한국 축구 대표팀은 목요일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예선 3차전 2차전 레바논과 경기를 치른다.

약간 개편된 태극전사들이 레바논 시돈의 사이다 시립경기장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단장 손흥민과 공격수 황희찬이 부상으로 결장한다.

손흥민과 햄스트링 부상으로 두 프리미어리그 스타가 부상으로 몇 주 동안 결장했으며 대표팀에 합류할 수 없습니다. 광주FC의 엄원상과 함께 지난해 11월 예선 마지막 라운드부터 미드필더에 세 가지 변화가 생겼다. 김천 상무의 권창훈, 부산 아이파크의 김진규, 울산 현대의 이동준이 국가대표 주전의 복귀로 그 자리를 메웠다.

한국 대 레바논

Korea vs Lebanon as Asian Qualifiers Continue for 2022 Qatar World Cup앞서 보르도 FC의 황의조는 발목 부상으로 지난 2회 예선을 결장하고 대표팀에 복귀했다. 11월 경기에서 대표팀의 또 다른 변화는 김천 상무의 정승현이 울산의 김영권으로 교체되는 수비진 뿐이다.

손흥민과 황희찬을 제외한 한국의 세계적인 스타들이 본격 복귀한다. 프랑스 리그앙에서 아시아 축구 역대 최다 득점자가 된 경이적인 해트트릭을 기록하고 나흘 만에 스쿼드에 합류한 황의조와 루빈 카잔의 황인범, SC의 정우영이 합류했다. 프라이부르크, 알 사드의 정우영, 마인츠의 이재성, 감바 오사카의 권경원, 카시와 레이솔의 김승규, 페네르바체의 김민재.

축구 및 농구 뉴스 보도에 따르면 한국은 목요일 경기에 강한 위치에 진입합니다. A조 2위, 1위 이란에 승점 2점, 3위 아랍에미리트(UAE)에 승점 8점 차이. 상위 2개 팀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직행하는 상황에서 남은 4경기를 치러야 한국이 한 자리에서 결장하게 된다.

스포츠에 있어 흥미로운 한 해였습니다. 2021년은 Verstappen의 첫 F1 타이틀이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