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Heung-min Part of Alan Shearer’s Team of the Week

손흥민 앨런 시어러 선정 금주의 팀

토요일에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한 손흥민의 해트 트릭은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전 잉글랜드 주장이자 최고 전문가인 앨런 시어러가 첫 경기 주 베스트 11에 토트넘 홋스퍼를 선정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공식 트위터 계정에 공유된 라인업에서 시어러는 손흥민을 전면 중앙에 배치하여 “Alan Shearer의 금주의 팀”에서 공격을 주도했습니다. 주간 시리즈는 은퇴한 스트라이커가 그 주의 모든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최고의 선수를 선택하여 공식 프리미어 리그 판타지 풋볼 형식으로 표시하는 것을 봅니다.

손흥민의 포함은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니다. 한국의 스트라이커는 토요일 버밍엄 빌라 파크에서 열린 아스톤 빌라와의 경기에서 경기 3분 만에 선제골을 터뜨리며 3골을 터트렸습니다.

금주의 팀

Son Heung-min Part of Alan Shearer’s Team of the Week데얀 쿨루세프스키는 50분에 토트넘의 리드를 2-0으로 끌어 올렸고, 손흥민은 66분에 3위를 추가했다. 두 골 모두 케인의 어시스트였으며, 두 경우 모두 잉글랜드 주장이 머리를 사용하여 공을 쓰러뜨렸습니다.

손흥민은 전반 71분 4골을 추가해 박스 안 쿨루세프스키의 패스를 받아 토트넘을 4-0으로 리드했다. 이 승리로 토트넘은 2021-22 시즌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아스날을 승점 3점 차로 앞지른 프리미어리그 4위를 기록했다. 또한 그는 페널티 샷이 승자를 결정하는 방법.

축구 외에도 야구 경기에 베팅할 수도 있습니다. KBO 야구 베팅 전략은 게임에 베팅하기 전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