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lon d’Or Canceled in 2020 due to Pandemic

발롱 도르 또는 유행병으로 인해 2020 년에 취소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축구 시즌을 방해했기 때문에 올해 권위있는 발롱 도르 또는 수여되지 않습니다.

프랑스 축구 잡지에서 수여하는 발롱 도르 또는 스탠리 매튜스가 1956 년 첫 번째로 우승 한 이래 매년 상을 수상했습니다. 라이오넬 메시는 오랜 라이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보다 6 배나 많은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 잡지는 2018 년에 여자 상을 받기 시작했지만 보류되었습니다. 대유행 중에 게임의 규칙이 수정 되었기 때문에 수상 자체가 영향을 받았습니다.

올해 유럽 선수권 대회와 코파 아메리카가 연기되면서 챔피언스 리그는이 상금의 결과에 큰 비중을 두 었으나 우연히 최종 승자에 대한 지름길을 제공하는 형식으로되었을 것이다.

발롱 도르 취소

Ballon d’Or Canceled in 2020 due to Pandemic페레 르는 21 세 이하 최고 선수를위한 코파 트로피와 최고 골키퍼를위한 레프 야 신상도 취소되었다고 밝혔다.

2 월 36 세가 될 호날두는 이번 시즌에도 유벤투스와의 이탈리아 리그 챔피언 리그에서 2 배의 승리를 거둘 수 있지만, 프랑스 축구의 결정에 영향을받는 유일한 선수는 아닙니다.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인 로버트 레 완도 프 스키는 처음으로 50 골을 득점했으며 고음을 이길 수 있습니다. Kylian Mbappé와 네이 마르는 파리 생 제르맹을 위해 네 배를 인치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국은 축구 코치가되고 싶어 . K 리그 1에서 은퇴 한 후 그의 경력 경로입니다.

다른 한국 뉴스에서는 SK 와이번스 사인 타일러 화이트 . KBO의 최신 서명입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