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 Soon-woo Out of Adelaide International

애들레이드 인터내셔널에서 권순우 아웃

권순우의 2023시즌은 월요일 애들레이드 인터내셔널 1라운드에서 영국의 잭 드레이퍼에게 연속 세트에서 탈락하면서 좋지 않은 출발을 보였다.

세계랭킹 42위 드레이퍼가 권을 압도하며 두 세트를 6-2, 6-1로 가볍게 따냈다.

빠른 패배는 예선 1차전에서 오스트리아의 도미니크 티엠을 연속 세트로 꺾고 토너먼트에서 자신의 자리를 차지한 세계 83위에게는 불운한 출발이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

권순우, 애들레이드 인터내셔널 퇴장

Kwon Soon-woo Out of Adelaide International권은 지난해 10월 톱시드로 출전한 부산오픈 8강전에서 탈락하며 2022시즌을 부침의 끝으로 보냈다. 그보다 몇 주 전에는 권오현이 도쿄오픈에서 당시 세계랭킹 23위 알렉스 드 미노르(호주)를 꺾고 4강에 올랐다.

도쿄 오픈 일주일 전, 중국의 코로나19 봉쇄로 인해 한국 땅에서 열린 드문 ATP 250 대회인 제1회 코리아 오픈이 열렸습니다. 권은 명백한 한국인 우승후보로 대회에 참가했지만 16강을 통과하지 못했다.

애들레이드 인터내셔널은 일반적으로 올해의 첫 번째 그랜드 슬램인 호주 오픈에 직접 진출하기 때문에 시즌의 더 흥미진진한 ATP 250 이벤트 중 하나이므로 많은 유명 인사를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테니스 외에도 일년 내내 축구 베팅에 베팅하는 방법.

그 전에 축구 튜토리얼을 통해 우승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