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 Sung-jae Ready for the Zozo Championship

임성재, 조조 챔피언십 출전 준비 완료

임성재는 목요일에 시작되는 850만 달러 규모의 조조 챔피언십(Zozo Championship)에서 최근 좋은 성적을 거두며 PGA 투어 세 번째 우승을 거두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임성수(25)는 최근 중국에서 열린 아시안게임 단체전 금메달과 개인전 은메달을 획득한 한국 대표팀의 일원이었다. 지난 주말 한국PGA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공동 2위로 3자 플레이오프에서 패했다.

조조 챔피언십 임성재

Im Sung-jae Ready for the Zozo Championship골프 및 미식축구 베팅에 따르면 > 보도에 따르면 지난주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슈라이너스 어린이 오픈에서 공동 7위를 차지해 2022~23시즌 네 번째 톱10에 진입한 동포 이경훈과 김성현, 일본 골프투어 레귤러 송영한도 포함됐다. 이번 주 78인 필드에는 디펜딩 챔피언 키건 브래들리, 세계 No. 6 잰더 쇼펠레, 콜린 모리카와, 리키 파울러, 아담 스콧 및 2021년 조조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지역 영웅 Hideki Maruayama가 이끄는데요.

아이언맨이라는 별명을 가진 한국 스타는 PGA 투어에서의 마지막 승리가 2021년 슈라이너스 어린이 오픈에서 돌아왔기 때문에 승자의 서클로 복귀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는 2019년 데뷔 이후 매 시즌 투어 챔피언십 출전권을 획득하며 투어에서 인상적인 일관성을 유지해 왔지만, 이미 두 번의 투어 우승을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무대에서 우승하는 것이 힘든 도전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임 감독은 또한 지난 주말 슈라이너스 어린이 오픈에서 역대 4번째로 어린 선수가 된 김주형의 성공적인 타이틀 방어에 성공한 21세의 톰 김(21세)에 이어 PGA 투어에서 한국의 또 다른 우승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세 번의 토너먼트에서 승리하세요.

다른 도박 뉴스에서는 BetMGM, 버팔로 슬롯 출시. 온라인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게임 옵션을 제공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