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ie Scheffler Wins The Players Championship

Scottie Scheffler가 플레이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합니다

미국 사람 Scottie Scheffler는 일요일 TPC 톱니에서 처음으로 PGA 투어의 플래그십 토너먼트 인 플레이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으며, 이는 6 번째 커리어 승리를 기록했습니다.

베팅 픽 전문가에 따르면 26 년 -오래된 텍사스은 Mas Scheffler는 또한 2,500 만 달러의 쇼에서 승리를 거둔 공식 세계 골프 순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Scottie Scheffler가 플레이어 챔피언십에서 우승합니다

Scottie Scheffler Wins The Players Championship스타디움 코스 (유명한 Island Green)에서 17 번째 티로 향하는 – 나는 우리가 가능한 한 큰 리드를 원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산책을 몇 분 전에 Cam Davis와 Tommy Fleetwood가 물에 부딪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는 머리에 원하는 이상적인 이미지가 아닙니다.

바람이 많고 관람석과 그 모든 변수가 있으면 정말 어려운 샷입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정확히 티 샷을 쳤다. 그리고 당신이 공이 실제로 무엇을하는지를 제어 할 수 없기 때문에 녹색에 부딪쳤을 때 매우 안심했다.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내 것은 녹색에 착륙하여 그곳에 머물렀다.

골프에 베팅하고 싶습니까? 올바른 스포츠 베팅 플랫폼을 찾으려면 Bet365 스포츠북 검토 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