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Olympics Commemorative Coins Arrive in Korea

파리올림픽 기념주화 한국 도착

프랑스 조폐국 모네 드 파리가 2024년 파리올림픽 공식 기념주화를 국내 유통사인 풍산화동과 함께 지난 11일 서울 서담동 주한프랑스대사관에서 소개했다.

모네 드 파리는 100년 만에 프랑스 수도에서 열리는 2024년 파리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기념 주화를 발행했습니다.

기념 주화에는 베르사유 궁전, 루브르 박물관과 같은 유명한 랜드마크를 비롯한 다양한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리올림픽 기념 주화

Paris Olympics Commemorative Coins Arrive in Korea모네 드 파리 마크 슈워츠 회장은 기자 회견에서 “파리는 2024년 올림픽과 함께 세계 행사의 허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네 드 파리는 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문화적 전통, 스포츠, 올림픽 엠블럼과 같은 유산을 포함시켰습니다.

한국 베팅 게시판 소식통에 따르면 베르사유 궁전 근처에서 승마 및 근대 5종 경기가 열립니다.

기념 주화는 수요일부터 6월 23일까지 한국에서 선착순으로 주문 가능하다.

기업은행, 농협은행, 신한은행, 우체국 영업점, 풍산화동 등이 구매신청을 받는다.

현대H몰, 더현대, 펀샵 등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

올림픽에 베팅하시겠습니까? 올바른 스포츠북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VOBET 스포츠북 검토와 같은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