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h Barty Turns to Golf and Wins Club Championship

애쉬 바티 골프로 바뀌고 클럽 챔피언십 우승

Covid-19는 그녀의 프렌치 오픈 희망을 잔인하게 만들었을지 모르지만 애슐리 바티의 골프 게임에 놀라운 일을했습니다. 테니스 코트의 여왕이자 전 크리켓 프로였던 애슐리 바티 이제 공식적으로 브룩 워터 골프 클럽 여자 챔피언이기도합니다.

타이거 우즈가 솟구치는 스윙으로, 스포츠 슈퍼 재능은 매치 플레이 결승에서 7과 5의 승리를 거두며 트로피를 차지했습니다. 그녀는 파 72 코스에서 77과 80 라운드로 매치 플레이 구성 요소의 마지막 8 번에서 톱 시드 자격을 얻었으며 5 홀 플레이로 준결승에서도 우승했습니다.

애슐리 바티 골프로 변합니다

Ash Barty Turns to Golf and Wins Club Championship퀸즐랜드 아마추어 챔피언 두 번인 남자 클럽 챔피언 루이스도 벨라 르는 애슐리 바티 골프에서 프로로 진출 할 수 있을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애슐리 바티 최근 성공 스토리 – 그녀는 2016 년 테니스로 복귀하기 전에 WBBL에서 브리즈번 히트에서 뛰었습니다 – 24 세의 선수가 파리에서 그랜드 슬램 왕관을 방어하기 일주일 전에 나옵니다. 그러나 퀸즐 랜더는 지속적 코로나 바이러스 우려를 이유로 롤랜드 가로 스와 이번 달 US 오픈을 거부했습니다.

세계 1 위는 남성 챔피언 팻 래프터와 그녀의 남자 친구 개리 키식이와 함께 라운드를 즐기면서 핸디캡을 10에서 4로 줄인 대유행 당시 유휴 상태 였다는 비난을받을 수 없습니다. Kissick은 Brookwater의 PGA 연습생 전문가이며 4 년 전 한 라운드 전에 애슐리 바티 처음 만났습니다.

다른 골프 뉴스에서 타이거 우즈 아들, 주니어 골프 토너먼트 우승 합니다. 아버지의 골프 실력을 물려받은 것 같습니다.

또한 박성현, 시즌 데뷔 LPGA에서. 부상 후 첫 메이저 대회 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