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 Chan-min Uses Strongest Club in Korea

정찬민, 국내 최강 클럽 사용

지난 5월 7일 제42회 GS칼텍스 매경오픈골프선수권대회에서 KPGA 첫 우승을 차지한 정찬민은 국제무대에서 적지 않은 파워를 과시하려 하지만 그에 걸맞은 클럽을 찾아야만 한다. 도전.

지난해 KPGA 투어에 데뷔한 그는 매경 오픈에서 와이어 투 와이어로 우승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파워히터인 정은 티샷에서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맹공격을 견딜 수 있도록 매우 잘 작동하는 클럽이 필요합니다.

대한민국 최강의 클럽

Jung Chan-min Uses Strongest Club in Korea골프 및 e스포츠 베팅 전문가에 따르면 그는 Tensei Pro Orange 시리즈 8-TX 샤프트를 사용하며, 한국의 한 모델. 국내 최강의 구단으로 꼽히지만 아직 정용화에게는 부족하다.

정의 가장 빠른 스윙 속도는 시속 136마일입니다. 그 정도의 스윙 파워 덕분에 정현은 연습 때마다 실제로 공을 10번만 쳤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최소 2주에 한 번은 헤드를 바꿔야 한다. 1.88미터(6.2피트)의 키에 120kg(265파운드)의 스윙을 하고 있는 정은 빅 스윙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고칼로리 유제품 식단과 많은 줄넘기에 의존합니다.

줄넘기 2000회를 하면서 중학교 3학년 때부터 매일 우유 1리터(0.26갤런)를 마시고 치즈피자를 먹었다고 정씨는 말한다.

골프에 베팅하시겠습니까?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십시오. 내기 방법 스포츠 북 검토 및 기타 스포츠북 리뷰를 읽어보세요.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