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Min-jae Signs 5-Year Deal with Bayern Munich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과 5년 계약

한국의 중앙 수비수 김민재가 화요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에 5년 계약으로 합류했습니다.

지난 시즌 세계 최고의 수비수 중 한 명으로 널리 알려진 김연아는 이번 주 초 독일에 도착하여 건강 검진을 마치고 구단과 처음 연결되고 한 달여 만에 군림하는 분데스리가 챔피언과 공식 계약을 맺었습니다.

바이에른은 바이에른에 의해 자세한 거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바이에른은 스쿠데토 우승팀과 김연아의 계약에서 약 5천만 유로(5,600만 달러)로 널리 알려진 바이아웃 조항을 촉발했음에 틀림없다.

김민재, 바이에른 뮌헨 입단

Kim Min-jae Signs 5-Year Deal with Bayern Munich축구 및 경마 뉴스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는 지난해 7월부터 나폴리에 입단했다. 수페르리그에서 1년을 보낸 터키 클럽 페네르바체가 칼리두 쿨리발리가 첼시로 이적하면서 남은 공백을 메우고 있습니다. Kim은 즉시 라인업에 합류하여 9월에 세리에 A 이달의 선수 영예를 얻었고 30년 이상 만에 세리에 A 타이틀을 획득한 첫 나폴리 스쿼드의 정규 선발 선수가 되었습니다.

시즌이 끝날 무렵 그는 9월에 세리에 A에서, 10월에 이탈리아 축구 협회에서 이달의 선수, 시즌 최고의 수비수, 시즌의 세리에 A 팀을 두 번 수상하면서 일련의 찬사를 받았습니다. 유럽 스포츠 미디어의 시즌 대륙 팀까지.

그 단일 시즌은 이미 김연아를 세리에 A에서 뛰는 가장 성공적인 한국 축구 선수로 만들었고, 나폴리가 영원히 그 문을 닫으려는 동안 김연아의 좁은 방출 조항을 발동시키기 위해 최고의 클럽들이 싸우면서 올 여름 군비 경쟁을 촉발시켰습니다.

스포츠 베팅 외에도 온라인 포커도 할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 카드룸 검토를 포함하여 포커룸 리뷰를 읽고 적합한 포커룸을 찾으십시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