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Wins Against Kyrgyzstan to Reach Asian Games Soccer Quarterfinals

한국, 키르기스스탄 꺾고 아시안게임 축구 8강 진출

한국 U-24 축구대표팀이 24일 항저우 아시안게임 16강전에서 키르기스스탄을 5-1로 꺾고 8강에 진출했다.

득점 라인에도 불구하고 젊은 태극 전사들에게는 상당히 오르락내리락하는 경기였습니다. 페널티킥으로 전반전이 시작되고 미드필드에서 부진한 플레이가 만회되었습니다.

한국은 전반 11분 백승호의 페널티킥으로 먼저 득점에 성공했고, 뒤이어 정우영의 골로 2-0으로 앞섰다.

한국, 키르기스스탄에 승리

Korea Wins Against Kyrgyzstan to Reach Asian Games Soccer Quarterfinals분명히 그 리드에 만족한 한국은 뒤로 물러나 빠르게 추진력을 잃었습니다. 의심스러운 오프사이드 판정이 있기 전에 이강인이 또 다른 골로 보이는 득점을 했지만 키르기스스탄은 막사트 알리굴로프와 함께 결국 득점을 기록하며 여러 번 돌파할 수 있었습니다. 전반 28분 한국은 2-1로 전반전을 마쳤다.

키르기스스탄은 후반 초반에도 계속 위협을 가했고, 후반 74분 정씨의 페널티킥으로 수문이 열리자 어린 태극전사들은 조영욱과 홍현석의 골로 본격적으로 쌓였다. 다음 10분.

이 목표들은 한국의 빅 5 1승과 디펜딩 챔피언이 개최국 중국과 맞붙는 8강 진출권을 위해 합쳐졌습니다. 다음 경기에 베팅하시겠습니까? 올바른 스포츠북을 사용하십시오. 스포츠 베팅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판듀엘 스포츠북 검토 및 기타 리뷰를 읽어보세요.

마권업자가 되는 방법을 배울 때입니다. 아시안 게임 기간 동안 축구 및 기타 스포츠에 대한 베팅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