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Women’s Handball Team Wins Against China, Heads to Finals

한국 여자핸드볼 대표팀, 중국 꺾고 결승 진출

한국 여자핸드볼 대표팀이 24일 항저우 아시아경기대회 준결승에서 중국을 30-23으로 꺾고 아시아드 3연패 행진을 이어갔다.

한국은 중국 금화 저장공상대학교 스포츠센터에서 열린 중국과의 경기에서 초반 다득점에 성공해 5-1로 승리했다.

중국이 연이은 골을 터뜨려 선두를 탈취했지만 한국은 역전골을 막아내며 15-14로 전반전을 마쳤다.

한국 여자 핸드볼 대표팀 결승전

Korean Women’s Handball Team Wins Against China, Heads to Finals중국은 한 골 차이로 후반전 역전의 기회를 엿보았으나 한국의 끈질긴 공격으로 리드가 더 벌어졌다. 전반 52분까지 점수는 26-19가 됐고, 그 시점부터 한국의 승리는 확실해 보였다. 이미경의 팀 마지막 골로 경기는 한국의 30-23 승리로 끝났다.

핸드볼 및 축구배팅픽에 따라 승리가 기록되었습니다. 한국 여자대표팀은 2014년과 2018년 아시안게임에서 2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세 번째 연속 아시아드핸드볼 결승에 진출했다.

이제 한국 여자대표팀은 올해 은메달과 금메달이 보장됐다. 결승전은 목요일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며 상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한국 여자대표팀은 이미 8개 대회에서 금메달 7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해 아시아드 역대 최다 우승 기록을 세웠다.

기타 스포츠 뉴스에서는 한국 축구 관계자 뇌물수수 혐의. 따라서 그들은 정밀 조사에 직면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