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to Face Singapore in World Cup Qualifier

한국, 월드컵 예선서 싱가포르와 맞붙는다

한국은 목요일에 열리는 월드컵 아시아지역 예선 첫 경기에서 싱가포르를 만나 서울 서부 안방에서 열리는 조별리그 2차전에서 2026년을 향한 대장정을 시작한다.

한국 대표팀은 10월 친선경기에서 튀니지를 4-0, 베트남을 6-0으로 꺾고 9월 사우디아라비아를 1-0으로 꺾으며 3연승을 달리며 경기장으로 향한다.

지난 10차례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세계랭킹 24위)은 C조 2라운드 1위 후보로 유력하다. 이들은 다음 주 중국 선전에서 79위 중국과 155위 라이온스를 만날 예정이다. 싱가포르와 내년에는 태국(No. 112)과 맞붙는다.

월드컵 예선 한국 대 싱가포르

Korea to Face Singapore in World Cup Qualifier그러나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은 대표팀이 본선 진출을 위한 긴 여정에서 어떤 상대도 간과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박 산업 뉴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월부터 태극전사를 지휘하고 있는 클린스만은 , 지난 달 국가대표팀의 우위를 보여준 후 목요일 2026년 개막전을 위한 올스타 명단을 소집했습니다.

베트남과의 친선경기에서 유럽에 진출한 한국 소년들의 이야기였고, 그들 모두는 싱가포르와의 경기를 위해 경기장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베트남 친선경기에서는 유럽 국가대표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황희찬, 정우영이 모두 골을 넣었고, 51분에는 상대 팀의 자책골로 득점판에 합류했다. 분.

축구 베팅 시 안전한 농구 베팅 전략. 두 스포츠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