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Wiz Manager Considers Postseason Exit as a Moral Victory

KT 위즈 매니저, 포스트 시즌 종료를 도덕적 승리로 간주

KT 위즈는 월요일 첫 한국 야구 포스트 시즌 경기에서 패배했을지 모르지만 이강철 감독은 다음날 사후 분석에서 밝은면을보기로 결정했다.

위즈는 한국 야구 협회 (KBO) 포스트 시즌 5 강전 2 라운드 1 차전에서 두산 베어스 3-2로 떨어졌다. 두 번째 라운드의 1 차전 승자가 이전에 시리즈 26 번을 이기고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미 깊은 구멍입니다.

그러나 이강철 화요일 개막전 패배가 자신의 구단에 귀중한 학습 경험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선수 명단 30 명 중 7 명만이 이전에 포스트 시즌에 출전했다.

KT 위즈 매니저, 도덕적 승리를 꺾다

KT Wiz Manager Considers Postseason Exit as a Moral Victory이씨는 불펜 경영의 실수도 감수했다. 신인 선발 투수 소형 준은 6 2/3 셧아웃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7 회에도 무실점으로 마운드를 떠났다. 릴 리버 권 주권이 7 회를 마무리하기 위해 2 명의 주자를 좌초시킨 후, 이명박은 8 회를 시작하기 위해 선발 투수 윌리엄 쿠에바스를 불펜에서 소환했다.

Cuevas는 그가 직면 한 첫 타자를 쳤고 곰 그 이닝에 두 배의 득점을 올렸다.

이강철 소형 준 보석을 낭비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넥타이를 유지하기 위해 너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좀 더 전통적인 릴 리버로 갈 수도 있었지만, 리는 월요일 경기 후 자신의 투수들이 쿠에바스만큼 신경을 다룰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KBO, 경기장에서 관중 수 증가. 팬들은 한국 시리즈를 위해 경쟁하는 팀을 실시간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농구 뉴스에서 D 리그는 11 월에 시작됩니다 . 농구 팬들은 다시 한번 한국 리그를 즐길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